섬의 골목을 쉽게 즐길 수 있는 여행

• 오모테산도를 따라 늘어선 다양한 상점
  • 쇼와의 세계로의 여행
  • 옛 거리 풍경이 남아 있는 다키코지
  • 야마베의 옛 길에서 바라본 미야지마의 아름다운 풍경
  • 오모테산도를 따라 늘어선 다양한 상점
  • 쇼와의 세계로의 여행
  • 옛 거리 풍경이 남아 있는 다키코지

초급자와 상급자를 위한 정보를 입력했으면 실제로 미야지마를 산책해 봅시다.여기에서는 미야지마의 작은 골목 4곳을 소개합니다.각각의 특징을 충분히 파악하고 미야지마를 마음껏 즐기자.

오모테산도

오모테산도를 따라 늘어선 다양한 상점
갓 만든 메이플 만주를 먹으며 산책

미야지마의 메인 스트리트라고 할 수 있는 가장 활기찬 오모테산도 상점가.오도리이 (오도리이) 를 볼 수 있는 석조 도리이까지 총 길이는 약 350m이며, 관광객의 표준 코스이며, 상점가는 거의 직선으로 이어지고 있습니다.길의 왼쪽과 오른쪽에는 유명한 모미지 만주 가게 등의 기념품 가게와 붕장어와 굴을 맛볼 수 있는 레스토랑, 여관까지 있어 모든 관광객들이 즐길 수 있습니다.가게에서 다른 구운 모미지 만주를 즐길 수있는 것은 오모테 산도 상점가에서만 볼 수 있습니다!종류와 맛이 다양하기 때문에 비교해 보고 마음에 드는 요리를 찾아 봅시다!이트인 코너도 병설되어 있는 가게도 있습니다.

divehiroshima_feature_miyajima_stroll_img07

[특집 칼럼]
TOTO 미야지마 환대 화장실
~ 무심코 들러 싶어지는 세련된 구조 ~

“TOTO 미야지마 오모테나시 화장실”은 관광객에게 기분 좋은 화장실, 휴식 공간, 관광 안내소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.세계 유산으로 지정된 미야지마를 방문하는 많은 사람들이 편안하게 관광을 즐길 수 있다는 생각에서 탄생했습니다.인포메이션 센터에서는 직원들이 미야지마로의 편안한 여행을 도와드립니다.
[영업 시간]
화장실 9시~21:00
관광 안내소/휴게 공간 10:00-18:00

마치야도리

쇼와의 세계로의 여행

마치야 거리에는 상가와 하타고 (hatago) 가 늘어서 있었고, 숭배자와 술에 취한 손님은 행복하게 가고 다니는 모습을 보았습니다.미야지마가 가장 화려했던 시대의 메인 스트리트였으며, 그 당시에는 혼마치스지 (本町寺) 라고 불렀습니다.오늘날 주요 지역은 오모테 산도에 넘겨졌지만 전통적인 마치 야 건축에 현대적인 감각을 더하는 레트로 모던 한 여관, 상점 및 갤러리가 있으며 쇼와 30 년대 어딘가에서 향수를 불러 일으키는 분위기를 즐길 수 있습니다.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.또한 밤에는 처마의 등불이 켜져 더욱 세련되고 역사적인 느낌을줍니다.

다키코지

옛 거리 풍경이 남아 있는 다키코지

다키코지는 한때 이쓰쿠시마 신사의 신도 사제의 거주지였으며 다나모리, 가미교, 시시 등의 신사 가문과 다이쇼인의 슈쿠보 등이 늘어서 있었습니다.지금도 신도 사제의 집 등이 있으며, 이쓰쿠시마 신사에서 다이쇼인까지 완만하게 이어지는 경사면입니다.길가에는 에도 시대의 신사의 저택인 가미캬시키와 미야지마에 남아 있는 유일한 미야지마 도즈의 공방, 그리고 센 마사코노 오토 (Sen Masako no Oto) 가 있던 집들이 늘어서 있습니다.이른 아침에는 거리가 너무 조용해서 신사로 향하는 제사장의 게타 소리가 거리에서 울려 퍼집니다.

야마베 노 코지

야마베의 옛 길에서 바라본 미야지마의 아름다운 풍경

오모테산도가 아직 바다 밑바닥에 있었을 때, 참배객들이 이쓰쿠시마 신사로 걸어온 미야지마에서 가장 오래된 참배길은 야마베의 오래된 길입니다.미야지마 부두 앞에 이어지는 요가쿠산의 경사면을 올라가면 상징적 인 도리이 대문, 오층탑, 거리 타일이 만들어내는 파도를 볼 수 있습니다.요가쿠산을 내려가 후도도 앞을 지나 산을 따라 우유 지장이 있는 뇨닌자카 (坂) 와 주잔테이 흙벽에 모셔져 있는 여인상으로 향합니다.경사면을 더 남쪽으로 내려가면 일반적으로 아세비지로 알려진 호주인 사원에 도착합니다.산을 따라 도로로 인해 경사가 좁은 곳이 있습니다.그러나 오래된 돌담, 오래된 벚꽃, 사루가와라라고 불리는 타일, 작은 홀 등 미야지마의 알려지지 않은 면을 보고 발견할 수 있는 매력적인 옛 길입니다.